타임핀 No Further a Mystery



그래서 핀과 제이크가 한바탕 골려주니까 금세 참지 못하고 바로 폭발해서는 다시 괴롭히기 시작했다.

이 때 중요한 점은 세 거울 중에 첫번째 거울 속의 장면이 뜻하는 것은 현재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이며, 이는 핀이 아직 불꽃 공주에게 미련이 남아있으며 시나몬번에게 질투심 또한 느끼고 있다는것이다. 이 에피소드로 미루어 보아 둘의 커플링이 다시 이루어질 가능성 역시 높아졌다고 볼 수 있다. 과연?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 등장하는 동물이다. 종에 따라 하늘을 나는 라드도 있고, 땅을 기어 다니는 라드도 있다.

아무래도 골브가 혼돈을 일으키기 가장 좋은 곳인 전쟁터로 향했거나, 매직맨이 도망치기 위해서 포털을 열었고 골브가 쫓아오는 등의 판단을 해 검 전쟁터로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어드벤쳐타임에 등장하는 핀이 사용한 검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워낙 떡밥이 많고 스토리도 흥미진진하다보니 포스팅을 쓰는데도 또 재미가 남다르네요. 요즘엔 또 어드벤쳐피규어 까지 눈에 들어와서 큰일입니다 ㅠㅠ  

능력은 파멸과 혼돈. 차원같은 거대한 공간을 포함한 모든 것을 혼돈으로 몰아넣어 이 세상에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던 것으로 만들어 버리는 전지전능한 힘을 가지고 있다고 추측된다. 골브가 무언가가 존재했던 시간선까지 지워낸다면, 그 무언가는 다시는 이 세상에 있을 수 없으며 타임 룸의 소원의 관리자인 초월적 존재인 프리즈모마저도 되살리거나 불러낼 수 없다. 그 프리즈모마저도 골브의 힘에 못 미친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이다.

진짜로 크로스오버가 되었다. 그동안 왕관을 쓰고 있었기 때문에 아이스킹처럼 코가 길어지고 피부가 파랗고 머리도 하얀 모습이다. 근데 잘생겼다

스핀오프 버전인 코믹스는 아이스너상과 두 번의 하비상을 받았다. 또한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타임핀 한 여러 비디오 게임이나 코믹스, 각종 상품이 출시되기도 하였다.

프레드레이터 스튜디오의 설립자인 프레드 세이버트는 작품의 스타일을 《고양이 펠릭스》와 맥스 플라이셔의 작품들에 비유하였고, 또한 작중의 세계가 《던전 앤 드래곤》과 그 비디오 게임의 영향도 받았다고 말했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어벤타/어탐/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노래/핀 노래/핀/제이크/

그럼 이만 안녕~!ㅎㅎㅎ 다들 오늘 춥지 않게 따숩게 입고다니시구여!ㅎㅎㅎ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온화하고 다정한 성품으로 남에게 해를 끼칠 생각을 하지 못하고, 다른 생물들 또한 무조건 자신에게 선의를 가지고 있을 것이라 믿는다. 이 때문에 위험한 숲으로 여행을 갈 때 안전 불감증인 모습을 보여 핀을 멘붕시키기도 했다.

검발디아 가드 괴수들이 내뿜은 혀에 감염되어 생겨난 괴수. 검볼 가디언보다 크기가 엄청 크고 갈비뼈가 보이며, 몸에서 검발디아 가드 괴수처럼 꿈틀거리는 자아들이 있는 등 이 쪽도 매우 기괴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